홍현희 다이어트 보조제 몸무게 식단 비법 :: 바람부는대로

요즘 부쩍 인기몰이에 물이 오른 개그우먼 홍현희 씨, 더 예뻐진 몸매와 얼굴 때문일까요?

당연히 홍현희씨의 인기비결은 전보다 더 예뻐지고 날씬해진 것도 한 몫할 거로 봅니다. 홍현희 씨는 모두들 힘들어하는 다이어트에 성공했기 때문에 더 유명해지는 것도 사실일 거예요.

그의 예능도 예능이지만 사람들은 그녀가 어떻게 다이어트에 성공했는지에도 관심이 많을 것으로 생각돼요.

그래서 오늘은 그녀가 과연 어떻게 해서 짧은 기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는지, 다이어트 보조제때문은 아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 차례 ◐

  • 홍현희 간략 소개
  • 홍현희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 홍현희 다이어트 계기, 비법
  • 양치질 효과에 대한 전문가 의견
  • 횽현희 다이어트 보조제,비법 총정리
  • 맺는말

 


최근 다이어트로 날씬해진 모습의 개그우먼 홍현희씨

 

홍현희 간략 소개

 

이름: 홍현희

출생 연월: 1982년 5월 10일 
나이: 40세

키: 152cm
몸무게: 50kg

거주지: 서울 광진구 광장동

종교: 개신교

학력: 서울 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

데뷔: 2007년 '웃찾사'로 데뷔(공채 9기)
남편 이름; 제이쓴

 

 

 

홍현희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홍현희씨으 이모저모

개그우먼 홍현희 씨는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무려 8kg의 살을 뺐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전의 홍현희씨는 이중턱에 배가 많이 나왔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지금은 이중턱도 사라지고 배가 쏙 들어간 것은 물론 11자 복근까지 보이는 것을 사진을 통해 알 수 있어요.

홍현희 씨가 다이어트를 위해 어떻게 했는지에 대한 물음에 대해 홍현희 씨는 ' 매일 오후 8시 이후엔 안 막고 30분 산책을 했다고 하네요. '매일 많이 먹던 내가 이렇게만 해도 약 6kg이 빠지더라 '라고 했죠.

홍현희씨는 또 '내가 양념을 너무 좋아하는데, 나트륨이 적은 어린이용 간장, 된장, 고추장을 먹었어요. 두유도 아기들이 먹는 걸로 먹었다'라고 밝혔답니다.

 

8시 이후 하루 30분씩 걷기 운동을 한다고 가끔은 아주 먼 거리도 걷는 것 같아요.  한 번은 방송에서 운동할 때 마마무 노래를 틀어 놓으면 잠실대교, 올림픽대교를 지나 구리까지도 갈 수 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죠.

홍현희 씨는 한 시간만 걸으면 그 정도까지 갈 수 있다고, 음악만 좋으면 그냥 간다. 남양주 팔당댐까지도 갈수 있다. 너무 멀리가면 택시 타고 오면 된다. 

사실 홍현희 씨는 한번은 건대까지 갔다가 너무 멀어서 택시타고 돌아온적이 있다고 하네요.

날씬한 몸매가 된 현재 홍현희씨는 55 사이즈를 입는다고 합니다.


홍현희 다이어트 계기, 비법

 

2021년 2월 중순 경 KBS 2의 예능 '해피 투게더 4'에서 '아무튼 1달, 건강한 바디 디자인'이란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여기에는 홍현희 씨를 비롯해 조세호, 정준하 씨가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때 MC는 전현무 씨였는데, 프로그램의 진행은 MC인 전현무 씨가 식습관 개선을 통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과정을 보여주었고요.

홍현희 씨가 받은 미션은 '짠 음식을 줄일 것, 식사 전 양치를 할 것, 어린이 식판에 식사할 것 등이었다고 하는데요.

홍현희 씨는 이 미션을 그대로 시행한 결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너무 간단하죠.

위 미션 중에서도 탁월한 효과를 거둔 방법은 바로 '식사 전 양치' 였다고 그녀는 털어놓았다고 해요. 홍현희 씨는 예전 같으면 외출에서 집에 돌아오면 피곤해서 바로 눕기 바빴다네요. 

하지만 이 프로그램 시행 이후 집에 오면 밥을 먼저 차려 놓고, 바로 화장실로 가 양치질을 먼저 한다고 합니다. 이때 치약은 될 수 있으면 매콤한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식사하기 전에 이렇게 양치를 하고 오면 밥맛이 예전에 먹었던 맛처럼 그렇게 맛이 안 난다는 것이 포인트예요. 그래서 결국 그 밥을 많이 못 먹고 자연스레 놓게 된다는 것이죠.

홍현희 씨는 여기서 아, 하고 깨달음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제 다이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았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는 결국 밥을 많이 먹지 않는 것이고, 많이 먹지 않는 방법은 먹고 싶은 음식이 있으면 30분간 혀가 깔깔해 질만큼 양치질을 꼼꼼히 한 후에 먹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를 닦고 밥을 먹게 되면 먹고 싶었던 음식도 내가 알던 맛이 아니어서 몇 숟가락을 못 먹고 숟가락을 놓게 된다고 하네요. 홍현희 씨는 이 방법으로 가장 큰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홍현희씨가 활동하는 모습



양치질 효과 전문가 의견

 

홍현희 씨가 효과를 봤다는 식사 전 양치질이 왜 효과가 있었는지 전분가의 의견을 들어봤어요. 비만 전문병원 신촌점의 김정은 원장님의 이야긴데요.

진짜 허기와 식탐은 엄밀히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금방 먹고 싶은 욕구와 실제 먹을 수 있는 양은 다르다고 하네요. 

김 원장님의 얘기에 의하면 우리의 입속엔 항상 잔여물이 남아 있을 수가 있는데, 어떤 음식을 먹고 싶다는 의미는 꼭 허기 때문이 아니더라도 입속의 잔여물을 다른 음식을 먹으므로 없애보자는 잠재의식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때 양치질을 하면 음식을 더 먹을 수 있는 추가 욕구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엇인가 먹고 싶을 때 가만히 앉아서 참아야지 하고 있으면 오히려 먹고 싶다는 생각에 더 집중이 돼, 폭식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다고 하니까요.

이때엔 가만히 앉아 있지 말고 무엇인가 다른 행동을 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예를 들어, 입술로 '부르르르'하고 소리를 낸다든지, 제자리 뛰기를 한다든지, 손바닥으로 이마나 볼을 두드리는 행동 등을 하면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욕구를 줄이는 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홍현희 다이어트 보조제, 비법 총정리

 

결국 홍현희 씨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비법은 식단 (식이요법)과 운동,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었다고 요약할 수 있는데요. 홍현희 씨는 어떻게 먹고 어떻게 운동했는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1. 식단
    - 짠 음식을 줄였다. 짠 간장, 된장 대신에 어린이용 간장, 된장으로 바꾸고 김도 '처음 먹는 김'과 같은 어린이용 식품으로 먹었다.
  2. 운동
    - 러닝머신, 반신욕 기계, 짐볼 등을 통해 매일 약 10분간 운동을 했다. 런닝머신, 반신욕기계 운동을 끝낸 후 짐볼 위에 앉아서 팔 벌려 높이 뛰기 등을 했다. 
  3. 다이어트 보조제 

그리고 저녁 8시 이후 금식과 산책, 여기에 다이어트 보조제인 '맥스컷을 꼭 챙겨 먹었다고 했다.

 

홍현씨사 한국PD 대상 코미디언 부문 상을 받고 있는 모습

 

맺는말

 

이상과 같이 요즘 핫한 예능 연예인이자 개그 우먼 인 '홍현희 다이어트'에 대해 이모저모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궁금증이 어느 정도 풀리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다이어트하면 너무나 많은 방법, 너무나 다양한 방법이 있죠. 그런데도 불구하고 우리는 항상 누가 최근에 다이어트에 성공한다면 다시금 급관심을 보이게 되죠.

이것은 그만큼 다이어트가 어렵고 어떤 방법을 안다 해도 실행한다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이 방법이 좋을 거 같다고 해서 좀 해보다가 해보니까 그리 만만치 않아, 다시 다른 방법에 귀 기울이고 또, 포기하고를 반복하는 게 아닌가 싶네요.

어떠한 일도 마찬가지겠지만, 다이어트만큼 우리의 의지를 심하게(?) 테스트하는 것도 드문 거 같네요.

오늘 홍현희 씨의 다이어트 중에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이 무엇인가요? 운동 열심히 하고 짜고 매운 음식 안 먹는 것은 사실 이미 알고 있던 일이고요. 

먹고 싶은 음식이 있을 땐 바로 양치질을 하는 거, 이게 가장 기억에 남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음식을 먹으면서 꼭 챙겨 먹었던 다이어트 보조제 막스컷이 떠오르네요.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홍현희식 다이어트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또, 그녀가 방송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처럼, 이 글이 누군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Mansur

 

 

 

* 포스팅에는 파트너스 활동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항상 더 좋은 읽을거리와 궁금증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홍현희 다이어트에 대한 다른 블로그 보러가기

홍현희 다이어트 진짜 비결은?

 

홍현희 다이어트 진짜 비결은?

요즘 인기 있는 개그우먼 홍현 씨의 다이어트에 관해 세간의 관심이 많이 집중되는데요. 홍현희씨는 최근 몸무게를 무려 8kg이나 감량하면서 아이돌과 같이 풋풋한 모습을 과시하기 했어요. 다

b.mansurkim.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