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컷 부작용 효과 후기 홍현희 다이어트약 :: 바람부는대로

정지훈 다이어트 제품으로 알려진 맥스 컷! 또 홍현희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배경에는 이 약이 있었다는데......

여기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그 제품과 약은 무엇인지, 그리고 효능과 부작용은 어떠한지 낱낱이 알아볼게요~^^

 

 

맥스컷 부작용 효능 후기 총정리

 

◑  차     례  ◐

  • 맥스컷이란?
  • 맥스컷의 성분
  • 맥스컷의 효과
  • 맥스컷의 부작용
  • 맥스컷의 후기
  • 맥스컷 vs. 홍현희 다이어트
  • 맺는말

 


 

맥스컷이란?

 

맥스컷

 

 

 

맥스컷이란 헬스헬퍼(Health Helper)사에서 만든 것으로 탄수화물과 고열량 식이섭취를 커팅해 다이어트에 이른다고 하는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이 제품은 녹차추출물로 만든 것으로 정지훈 다이어트 제품이라고도 불리죠. 또 홍현희가 이 제품을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아주 예뻐졌는데요. 바로 이 맥스컷을 먹었다고 해 더 주목받고 있죠.

 

맥스컷 포장 종류

 

포장 종류는 위와 같이 병에 포장한 것과 낱개로 개별포장(태블릿)으로 된 것 두 종류가 있네요. 

녹차추출물로 만들어졌다니까 건강에 해로운 물질은 없을 거 같고요. 우리 몸을 살찌게 하고 뱃살을 나오게 하는 근본 원인이 탄수화물과 고칼로리 식품 과다 섭취인데요.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과다 섭취한 탄수화물과 고칼로리 식품 섭취로 인한 체지방을 확 줄여 준다고 하네요.

 

 

맥스컷의 성분

 

이 맥스컷도 일종의 건강기능식품이나 약품으로 분류될 텐데요. 모든 건강기능 제품이 그렇지만, 성분이 좋아야 하는 게 필수입니다. 성분이 곧 안전이고 효과이기 때문이죠.

맥스컷은 녹차추출물이라 했는데요. 그 외에도 다른 것이 많이 들어 있는데 그 성분을 모두 살펴보죠.

일단, 주성분인 카테킨과 함께 무려 17가지 부원료가 더 들어 있답니다.

17가지 부원료에는 위와 같이 흰 강낭콩 추출분말, 분말 결정 포도당, 볶은 귀리 분말, 말토덱스트린, L-글루타민, 레몬밤 추출분말, 마카 분말, 보이차 추출분말, 풋사과 추출분말, 아미노산 혼합분말, 산화마그네슘, L-카르니틴, 핑거루트 추출분말, 와일드 망고 추출분말, 대두 추출물 분말, 분리 대두단백, 치커리 뿌리 추출물 분말이 그것입니다.

어떤가요? 일단 몸에 해가 되는 재료는 없는 것 같으니, 안전성은 확보된 셈이죠.

 

 

맥스컷의 효과

 

맥스컷의 효과를 측정해 보기 위해 녹차추출물을 가지고 인체 적응 실험을 해 봤다고 하네요. 그 결과, 체중이 감소, BMI(Body Max Index; 체질량 지수라고도 하며 비만도 측정에 사용함) 지수 감소, 체지방률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피하지방 면적 감소, 복부지방 면적 감소로 인해 결국 총 지방 면적이 감소하는 효과를 얻었다고 해요.

 

이 효과에 대해서는 일본 성인남녀 270명을 대상으로 한 실험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중 123명은 녹차추출물인 카테킨을 섭취하고, 나머지 117명은 섭취 안 한 채 12주 동안을 관찰했답니다. 그 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타났다고 해요.

맥스컷 효과

 

위의 테스트 결과를 요약하면 체지방의 감소로 인한 체중감소로 볼 수 있겠네요. 결과적으로 뱃살과 엉덩이살, 허리살은 빠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이 실험 결과 녹차의 추출물 카테킨이 체지방을 감소시켜 다이어트하는데 효과가 충분히 있음을 증명한 셈입니다.

 

 

맥스컷 부작용

 

모든 제품이 그렇듯 아무리 안전한 맥스컷도 부작용이 있는데요. 

 

제품은 임상시험을 거쳐 제조되었기 때문에 이렇다할 부작용이 없는데요.

 

카테킨 성분 자체의 부작용으로는 미국 국립보건원에 따르면 간독성이 보고되었다고 하고요.

 

또 미국에서는 카테킨 성분에 의한 간과 관련된 부작용은 흔한 일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간질환이 있는 분, 카페인에 민감한 분, 임산부, 수유부, 의약품을 복용 중인 분 등은 맥스컷 복용시 부작용이 따를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하거나 함량을 확인한 후 먹어야 해요.

 

또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를 피하시기 바라고요.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도 섭취하실 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평소에 간이 조금 약하다거나 간에 이상이 있어 간과 관련된 치료를 받고 있다면 복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맥스컷 과다 섭취로 나타나는 부작용은 흔히 제품 안의 카페인 성분으로 인해 나타나는 부작용인데요.

 

이때는 불면증, 초조함, 불안함 등이 생길수 있으니 복용 시 함량을 꼭 지키실 것을 권장합니다.

 

맥스컷 

 

맥스컷 복용자 솔직 후기

 

어느 제품이든 직접 사용해 보지 않으면 알 수 없죠. 그래서, 직접 먹어 보신 분들의 솔직 후기를 10개만 가져와 봤는데요.
참고하세요.

 

★★★★★
맥스컷 부작용 효능 홍현희 다이어트약

첫 구매 후 확실한 효과를 확인하고 재구매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이용해 볼게요~

 

 

★★★★★
맥스컷 부작용 효과 홍현희 다이어트약

맛도 있고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배송도 빨리 왔어요

 

 

★★★★★
맥스컷 부작용 효과 홍현희 다이어트약

밥 먹고 나서 없어서는 안 될 제일 중요한 기호식품이 됐어요.

 

 

★★★★★
맥스컷 부작용 효과 홍현희 다이어트약

화장실도 잘 가는 느낌이들고 바지가 좀 헐렁해지고 있네요. 와우. 제가 먹어본 제품들 중 최고입니다!
기존 타사 제품에 비해... 진짜 효과 확실해요

 

 

★★★★★
맥스컷 부작용 효과 홍현희 다이어트약

맥스 컷이 있어 어떤 음식이든~맘 편히 먹고 있어요^^

 

 

★★★★★
맥스컷 부작용 효과 홍현희 다이어트약

식단은 안 하고 운동만 하고 있는데 전보다 몸무게가 더 잘 빠집니다

 

 

★★★★★
맥스컷 부작용 효과 홍현희 다이어트약

효과는 확실해요 다섯 번째 구입이에요

 

 

★★★★★
맥스컷 부작용 효과 홍현희 다이어트약

주기적으로 구매하는데 저는 나름 효과 있는듯해요

 

 

★★★★★
맥스컷 부작용 효과 홍현희 다이어트약

진짜 유지돼요 빠지는 건 모르겠어요 제가 그만큼 안 했거든요ㅜㅜ 하지만 먹고픈 거 다 먹고.. 이거 세알 먹었더니 확실이 안 찌네요 또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
맥스컷 부작용 효과 홍현희 다이어트약

요새 술도 너무 많이 먹고 살도 많이 쪄서 디톡스를 결심했어요 일단 이거 먹고 이틀 동안 2.3kg 빠졌습니다 맛은 자몽에이드랑 약간 오렌지주스 맛도 나는 거 같았어요 맛있어서 할만했는데 이틀째는 좀 힘들더라고요ㅠㅠ 첫째 날에는 아무것도 안 먹고 레디톡만 시간 지켜서 먹었어요 혹시나 까먹을까 봐 제품 하나하나 몇 시에 먹을지 시간도 적어놨네요. 둘째 날에는 너무 배고파서 중간에 아메리카노 한잔 먹었고요 이거 먹으니 화장실을 정말 자주 갔어요 이틀 동안 바짝 다이어트하고 효과가 있으니 좋기는 한데 이틀째부터 성격이 많이 예민해졌어요ㅋㅋ 그래도 다음에 놀러 가기 전에 다시 재도전할 생각 있습니다

 

 

 

맥스컷 vs. 홍현희 다이어트

 

맥스컷을 처음엔 가수 비(정지훈)가 혼자 광고를 했었는데요. 언제부턴가 홍현희(개그우먼)도 맥스컷의 광고 대열에 합류돼 있더라고요.

듣자 하니 홍현희도 이 맥스컷을 먹고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맥스컷을 열렬히 홍보하는 것을 보면 홍현희가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된 계기가 맥스컷도 한몫 단단히 했지 않을까 싶네요.

 

 홍현희 체중감량 후 모습

 

 

하지만, 순전히 맥스컷만 먹고 이렇게 날씬해졌을까요? ㅎ. 그건 아니겠죠.


모 방송에서 나와 다이어트 비결을 물었더니, 밤 8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지 않고 가벼운 산책을 했더니, 자연스레 살이 빠지기 시작하더라는 얘기를 했었죠.

맥스컷과 8시 이후 금식 이것이 포인트네요.  홍현희 다이어트를 더 자세히 보실 분에게 링크드리니 참조하세요.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

 

 

맺는말

 

이번에는 먹으면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됐던 일명 '정지훈 다이어트 제품'으로 알려진 맥스컷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일단, 녹차추출물과 부원료 17가지 성분으로 만들어서 안전하고요, 또 효과 면에서는 녹차추출물로 인체에 적용하는 실험을 통해 입증된 만큼 있다고 봐야겠네요.

이 실험은 허리둘레 80~94cm인 22세~55세의 일본 남녀 270명을 대상으로 했다고 하네요.

 

이중 12주에 걸쳐 127명은 녹차추출물을 먹고, 117명은 먹지 않았는데요. 그 결과 먹은 사람의 체중, 체지방률, 체지방량이 현격히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안전성과 효능성 두 가지를 갖추었다고 봅니다. 다만, 얼마나 강력한가 하는 것은 체질에 따라 체중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을 것입니다.

맥스컷의 특징은 그동안 다이어트 방법이 주로 먹지 않고 빼야 했던데 비해 먹으면서도 뺄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데요.

 

이 제품을 만든 헬스헬퍼 사는 이 제품을 고지방 식사를 주로 하는 사람, 먹으면서 건강하게 살을 빼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하네요.

후기를 봐도 조금씩 좋아진다는 분들의 얘기가 있는 것을 보니, 먹는 것을 줄이기 힘들어 살을 빼기 힘들어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복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건강하게 식사를 즐기면서 살을 뺄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Mansur

 

 

 

*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제휴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항상 더 좋은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맥스컷'에 대한 다른 블로그 보기


 

맥스컷 효과 부작용 가격 후기 홍현희 다이어트 약

맥스컷을 아시나요? 안 먹으면 살 안 찌는 것은 아는데, 그 안 먹는 것이 힘들어서 우리는 늘 다이어트에 실패하게 되죠. 맥스컷은 먹으면서 살 빼는 다이어트 식품이라 해서 유명해졌는데요. 특

b.mansurkim.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