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번 블루맨 80일 부작용 내돈내산 후기 효능 알아보기 :: 바람부는대로

 

다이어트 전문회사 세리박스의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세리박스에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로는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세리번 나이트, 또 남성용 다이어트보조제 세리번 블루맨이 있어요.

 

 

이 다이어트 보조제는 이정재와 김태희 그리고 한혜연이 광고하고 있죠. 과연 다이어트에 집착하는 세리박스의 다이어트 제품은 효과가 얼마나 있는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이 중 세리박스의 남성용 다이어트 보조제인 세리번 블루맨에 대해 알아볼게요.

 

 

= 차 례 =

1. 성분

2. 효능

3. 부작용

4. 가격

5. 후기

6. 정리

 

 


성분

 

세리번 블루맨은 다이어트는 물론이고요, 에너지 생성과 활력, 간 기능 개선까지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즉, 다이어트 + 간 기능 개선 + 남성 활력까지 모두 아우르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 10가지의 기능성 재료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그럼, 하나하나 알아볼게요.

 

세리번 블루맨의 10가지 기능성 원료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인도 등 동남아시아 원산지의 식물인데요. 추출물은 열매의 껍질로 만든답니다. 효능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하네요.

 

2) 녹차추출물: 녹차속의 카테킨 성분이 들어 있어, 이 카테킨이 열을 발생시켜 체지방을 태워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효능은 체지방 감소 및 황상화, 그리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3) 비타민 B1: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요소이구요.

 

4) 밀크 씨슬: 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5) 비타민 B2: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답니다.

 

6) 비타민 B6: 단백질 및 아미노산 생성에 필요하고요.

 

7) 니코틴산 아미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답니다.

 

8) 판토텐산: 남성 활력제에 많이 쓰이는 것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대사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죠.

 

9) 아연: 역시 남성활력제에 빠지지 않는 재료로 우리 몸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꼭 필요한 재료죠.

 

10) 비타민 C: 항산화 작용을 하며, 유해세균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죠.

 

이상, 10가지 기능성 재료였고요, 부가 원료도 12가지가 더 들어간답니다.

 

세리번 블루맨의 12가지 부가원료

 

1) 마카 추출분말: 페루의 인삼으로 불리는 귀한 약재로, 생식기능 개선에 효능이 있어 남성 활력제에 많이 들어가기도 하죠.

 

2)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인도의 식물로서 다이어트에 사용되는 식물이죠.

 

3) 과라나 추출분말: 과라나는 브라질의 천연 비타민으로 에너지 드링크제로 많이 이용되며, 남자에게 활력을 주는 정력제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4) 홍경천 추출물: 홍경천은 티베트와 시베리아 고산지대 바위틈에서 자라는 생명력이 아주 강한 식물로 인삼을 능가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효능이 있지만, 가장 크게는 면역력 강화에 아주 좋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준다고 하네요.

 

5) 타우린: 피로회복제에 꼭 들어가는 원료인데요. 신진대사를 돕고 고혈압 등 혈관계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준답니다.

 

6) L-아르기닌: 역시 여러가지 효능이 있지만, 주의 깊게 봐야 하는 것은 발기부전 치료에 도움이 되며 남성활력제에 빠지지 않는 원료죠.

 

7) L-카르니틴: 필수 아미노산으로서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물질입니다.

 

8) 아미노산 3종: 생물의 몸을 구성하는데 꼭 필요하죠.

 

9) 알로에아보레센스분말: 혈액순환, 혈관개선, 상처 재생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10) 그린커피빈추출분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11) 레몬밤추출분말: 여러 가지 기능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항산화 작용과 소염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12) 과일혼합분말: 비타민 C가 들어 있어 세포를 유해 세균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면역을 높여주는 기능이 있죠.

 

이상, 부가 원료의 효능들에 대해서도 살펴봤는데요. 대부분이 다이어트, 남성 활력, 면역강화 등의 작용을 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효능

 

그럼, 세리번 블루맨의 주요 효능은 무엇일까요?

 

역시, 기능성 원료에 포함된 효능이 가장 크게 작용할 것으로 보아, 효능을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 줌으로써 체지방 감소 효능이 있어요.(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분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인체적용 시험 결과, 다음과 같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2. 체지방 감소, 항산화 작용,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 녹차추출물의 카테킨 성분)

 

카테킨 성분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하네요.

 

3. 간 건강 개선 효과(밀크씨슬)

 

밀크씨슬 인체적용 시험 결과, 다음과 같이 간세포 손상이 줄어든 결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4. 활력 넘치는 생활 가능(비타민 B군)

 

5. 강화된 면역력을 유지(아연)

 

 

이런 분이 드셔야 합니다.

 

 

 

제품은 포로 되어 있어 매일 저녁 식후 1 포씩만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건강기능식품은 효능은 성분에 의한 효능을 보시면 되고요, 부작용 역시 성분에 의한 부작용을 보시면 됩니다. 그럼, 세리번 블루맨의 부작용은 주요 성분을 보고 따져 보시면 돼요.

 

1. 복용 시 메스꺼움, 구토, 복통, 설사, 변비가 생길 수 있어요.(가르시아 캄보지아 )

 

2. 불면증, 불안, 메스꺼움, 위통, 칼슘 섭취 방해 등을 유발할 수 있어요.(녹차 카페인, 탄닌 성분)

 

3. 이뇨작용으로 다른 약효를 떨어트릴 수 있어요.(녹차)

 

4. 홍조, 두통, 복통, 설사, 소화불량, 메스꺼움, 구토, 가려움증, 발진, 비염 등이 생길 수 있어요.(니코틴산 아미드)

 

5. 과다 섭취 시 설사 또는 출혈의 위험이 높아집니다.(판토텐산)

 

6. 과다 섭취시 메스꺼움, 구토, 복통, 두통, 식욕감소, 설사 등이 생길 수 있어요.(아연)

 

※ 부작용은 위와 같은데요. 혈액순환이 잘되는 성분이 있으므로 혈액응고제를 사용할 때는 섭취를 중단하고요, 또 빈혈이 있을 때도 녹차 속의 탄닌 성분이 칼슘 섭취를 방해하므로 섭취를 중단하셔야 합니다. 또, 다른 약을 복용 중에 있을 때도 녹차 속에 이뇨 작용하는 성분이 있으므로 흡수가 안되므로 섭취를 중단하실 것을 추천드려요.

그 외에는 과다 섭취 시 발생하는 문제들로서 권장량만 잘 지켜 복용하신다면 문제 될 것이 없을 거 같아요.

 

 

가격

 

가격은 20일분이 33,000원, 40일분이 49,000원, 60일분이 69,000원, 그리고 대용량 20일분은 209,000원입니다.

용량이 많아질수록 가격 할인폭이 더 커진다는 것을 알 수 있죠.

 

후기

 

★★★★★
세리번 블루맨

반신반의하며 이제 20일 정도 먹었네요 하루 한 시간 정도 걷기 운동을 병행하며 시작했는데 사진에 보이듯이 단기간에 확실히 줄어듭니다. 개인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저는 잘 맞는 거 같아요 아침에 피곤한 감도 많이 사라졌고요. 40대라 **기 어려웠는데 특히 배가 엄청 들어갔어요 식사를 약간 줄이고 운동을 병행한다면 엄청난 시너지 **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세리번 블루맨

기존에 다른 쇼핑몰 통해서 먹고 있었는데, 공식 쇼핑몰이 가격이 더 저렴해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회사의 CLA 제품과 함께 먹고 있는데 CLA는 아침, 저녁으로 운동하기 전에 먹고 세리 번은 잠자기 전에 먹고 있습니다. 먹고 난 이후로는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들지 않네요. ^^
잘 챙겨 먹고 열심히 운동해야겠습니다.

 

 

★★★★★
세리번 블루맨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시작한**... 무릎이 안 좋아 특별히 운동은 하질 못해 많은 **를 기대하진 않았습니다... 이제 한 달 되었는데... 중간에 정체기도 있고 그랬지만... 한 달 만에 식이요법과 병행하고 세리 번 블루맨만 먹었는데 10** **... 최고네요...^^ 그래서 떨어지기 전 재주문하려 합니다..~~^^

 

 

★★★★★
세리번 블루맨

재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저녁 먹고 한포 섭취하고 자고 일어난 거랑 섭취하지 않고 다음날 아침이랑 확연히 다르긴 합니다. 식이조절이랑 운동하면서 섭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세리번 블루맨

광고 보고 구입하게 됐어요, 이정재님 팬이기도 하고 꾸준히 관리하며 먹으면 좋다는 문구도 솔직해서 좋았습니다. 일단 간편해서 좋아요, 이것저것 뚜껑 열고 닫고 할 필요 없이 한포에 다 들어있으니까요. 매일 운동하는데 뭐 챙겨 먹기가 귀찮아 미루다가 먹기 시작했는데 먹기 전보다 체지방도 좀 더 잘 **는 거 같고 더 활기차 진 거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하루를 마치며 먹으니까 깜빡할 일이 거의 없네요, 저녁 먹는 거에 대한 부담도 덜 해지고요~여러모로 간편하고 좋아요. **는 앞으로 더 먹어보면 더 좋아지겠죠?

 

 

★★★★★
세리번 블루맨

저번 달에 남자 친구 생일 선물로 사줬어요 ㅎㅎㅎㅎㅎㅎ
요즘 몸 관리한다고 해서 필요할 듯해서요 성분도 좋고 먹는 것도 편하다고 좋아하네요
이제 다 먹었다고 또 사달라고 해서 다시 재구매 차 왔습니다

 

 

★★★★★
세리번 블루맨

확실히 먹고 나면 몸도 가벼워진 느낌이고, 지치는 기분도 덜 하고
좀 힘이 생긴다고 해야 하나? 40일분 먹었는데 이 정도라니
꾸준히 더 먹고 저는 이제 뱃살 안녕하겠습니다

 

 

★★★★★
세리번 블루맨

PT 받으면서 블루맨 까지 먹습니다. 체지방 **고 근육 많이 붙어서 선생님도 이거 같이 드시고
있습니다. 블루맨 없었으면 올여름 배 나온 아저씨로 살았겠죠

 

★★★★★
세리번 블루맨

두 박스 먹고 추가로 더 샀는데 목표 **까지 얼마 안 남아서 만족이다
10** 빼는 게 목적이었는데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헬스하고 먹는 것도 조절하면서 조금 더 하면 목표 달성할 수 있겠네요

 

 

★★★★★
세리번 블루맨

남자 친구랑 같이** 하려고 구매했어요
한포만 먹으면 되니까 간편해서 잊지 않고 찾게 된대요
피곤한 것도 좀 많이 없어지고 체지방도 **되는 거 같아 만족하고 있다고 해요 다음번에 제 것 구매하면서 또 주문하려고요

 

 

 

※ 정리

 

오늘은 남성 다이어트, 남성 활력, 간 기능 회복에 좋은 세리번 블루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요즘 시중에 건강기능식품이 참 많죠. 다이어트에 관한 것, 비타민, 남성 활력제, 전립선 기능식품 등 다양한데요. 

 

이 세리번 블루맨은 다이어트는 물론, 에너지 활력과 간 기능 회복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네요. 말하자면, 3-in-1 정도 되는 식품이네요.

 

전립선에 그다지 문제없는 직장인이라면 이것저것 복용할 것 없이 이 제품 하나로 에너지 충전과 간 기능 회복까지 도움을 받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Mansur,

 

 

* 포스팅에는 제휴 마케팅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항상 더 유익한 내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