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노스 유튜브 광고모델 효과 :: 바람부는대로

들어가며

 

비아노스가 남성 전립선 치료 및 성기능 향상 기능식품으로 유명해지자, 이젠 비아노스를 홍보하기 위해 등장하는 비아노스 유튜브 광고모델까지 사이트에 자주 뜨는 걸 볼수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유튜브 광고모델까지 등장하는 비아노스가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길래 이렇게 관심집중이 되는지에 대해 알아 볼게요.

 

전립선비대증은 남자들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필연적으로 겪는 질환이죠.

전립선 비대증이 필연적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누구나 겪는 증상이기 때문이죠.

전립선은 요도를 감싸고 있으며, 방광 바로 밑에 밤톨만 한 크기의 기관인데요.

 

비아노스 효능


이 전립선에서 정자의 일부를 생성하기도 하므로 성기능에 영향을 주기고 한답니다.

전립선 비대증이란 전립선이 말 그대로 비대해지는 증상인데요.

이 전립선 비대증상은 특정인에게만 국한돼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기관이 노화되면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감소로 인해 자연적으로 생기는 증상이랍니다.

그러니까, 국민 남성질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남성이라면 누구든 피해 갈 수 없는 증상이라고 볼 수 있지요.

그럼, 이 전립선을 사전에 막을 수는 없는 걸까 궁금해지겠죠.

아쉽게도, 완전하게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로선 전립선의 노화 속도를 늦추는 것이 최선의 방법인 것으로 의학계에서도 말하고 있습니다.

전립선의 노화를 늦추는 방법은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전립선 건강에 좋은 음식 섭취, 자리에 오래 앉아 있지 말고 틈틈이 운동하기, 전립선 건강식품 챙겨 먹기 등이랍니다.

이 중에서 음식으로 건강을 챙기는 것은 효과가 나타나긴 미미한 수준이라고 해서 큰 기대를 하긴 힘들고요.

 

좋은 방법으로는 '오래 앉아있는 습관을 버리고 자주 운동하는 것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챙겨 먹는 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 전립선의 노화 속도를 낮추고 전립선 건강을 개선 내지는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건강식품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비아노스'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 '비아노스'에 대해 궁금해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자세하고, 쉽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차 례◐

1. 비아노스란 무엇이며 비아노스의 주요한 효능은?
- 비아노스란?

- 비아노스의 주요 효능
- 이런 경우에 먹어야 한다.

2. 비아노스 성분
- 쏘팔메토
- 옥타코사놀
- 비타민 B
- 비타민 E
- 아연
- 기타 다양한 부원료
3. 비아노스 섭취하는 법
4. 비아노스 후기
5. 비아노스 부작용
6. 정리하며

 

비아노스란 무엇이며 주요한 효능은?

 

비아노스란?

비아노스 타블렛 포장

 

 

서두에서 전립선 비대증을 관리하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전립선의 노화를 최대한 늦춰 더 이상 악화시키지 않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거라고 했는데요.

그 역할을 해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비아노스라는 기능성 건강식품인데요.

비아노스는 트루포뮬러라는 건강식품회사에서 만들었는데요. 비아노스의 공식적인 이름은 회사 이름 앞글자를 따서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라고 붙였는데, 일반적으로는 약칭으로 '비아노스'라고 부른답니다.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에 좋다는 '쏘팔메토'라는 식물의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이란 물질을 핵심원료로 하여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아노스의 주요 효능

    1) 전립선 비대증을 개선 또는 악화를 방지하고 소변 속도 향상, 빈뇨, 절박뇨, 지연뇨 등을 완화시켜 준다.

    2) 지구력을 증진시켜 삶에 더 큰 활력을 줄 수 있다.

    3) 체내 에너지를 증진시켜 더 건강한 체력을 키울 수 있다.

    4) 면역력을 강화시켜 질병 없는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비아노스, 이런 경우에 먹어야 한다.

비아노스를 섭취해야 할 경우

 

비아노스 성분

 

비아노스의 주성분은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이고요. 세 가지의 영양소인 비타민 B군, 비타민 E, 아연, 그리고 각종 다양한 부원료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부원료에는 마카 추출 농축액 분말, 마늘엑기스분말, 홍삼농축액분말, 오미자농축분말, 당귀추출분말, 강황추출분말, L-아르기닌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쏘팔메토(Saw Palmetto)는 톱야자수란 뜻인데요. 영어를 그대로 발음해서 쏘팔메토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 쏘팔메토는 과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한 강장제로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비아노스의 주원료, 쏘팔메토 열매



그래서 그런지, 그 당시에는 전립선 문제나 탈모가 없었다고 하네요.(그래서, 비아노스 후기를 보시다 보면 가끔 탈모에도 효과가 있는 부작용? 이 있다는 이야기들이 나옴)

인체실험 결과, 이 쏘팔메토에 들어 있는 '로르산'이란 성분이 다음과 같은 효능을 보였다고 합니다.

1) 소변의 유속을 빠르게 해 주었고,
2) 잔뇨를 줄어들게 해 주었고,
3) 소변보는 빈도를 감소시켜 주었고,
4)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켰다고 합니다.

이로써, 쏘팔메토열매추출물이 전립선 건강을 개선시켜 주는 효능을 인정하게 된 것입니다.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밀의 씨눈, 쌀겨, 사과껍질, 포도껍질, 쌀겨, 사탕수수, 현미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주로 지구력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인체적용시험 결과, 옥타코사놀의 효능은 다음과 같이 나타났습니다.

 

  • 운동시간 대비 최대 산소섭취량 증가
  • 심폐 지구력 향상
  • 탈진시 주행시간 향상

 

비타민 B군

 

비타민 B군의 종류

 

비타민B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대표 영양소로, 피로 해소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E

 

비타민E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체내의 심근, 골, 간, 근육, 지방조직 등 다양한 부위의 생체막에 존재합니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우리 몸속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비타민 E는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고, 혈관기능을 보호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 줍니다.

 

비아노스의 경우 하루 한 캡슐로 1일 섭취량 100%를 섭취하게 됩니다.

 

 

아연

 

아연은 필수 미량 영양소 중의 하나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도와줍니다. 특히 DNA와 RNA 등 핵산의 합성에 관여하며 면역기능을 돕는 영양소랍니다.

 

면역체계 유지에 필수적인 요소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줍니다.

 

비아노스의 경우 하루 한 캡슐로 1일 섭취량 100%를 섭취하게 됩니다.

 

 

 

다양한 부원료들

 

비아노스에 함유된 다양한 부원료들

 

주원료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 주는 부원료들인데요, 이 중에서 마카와 L-아르기닌은 각각 생식능력 개선과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마늘과 홍삼은 혈액순환과 면역력 증진에 좋고요, 오미자는 심장을 튼튼하게 해 주고 면역력 증진에 좋습니다. 또, 당귀는 혈류개선과 항암, 소화에 좋고요, 강황은 항암, 항염, 관절에 좋다고 합니다.

 

 

비아노스 섭취하는 법

 

캡슐 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가 간편합니다. 섭취하는 방법은 1일 1 캡슐 1회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비아노스 후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트루포뮬러 칸톱 밀크씨슬

COUPANG

www.coupang.com

 

★★★★★
비아노스 후기

 

이놈 요물입니다. 인정!
후기라는 거 특히 상품평 거의 처음입니다.(45년 살면서) 제가 유투 땡 좋아해서 보다 보니 중간중간 이놈 광고 엄청나더군요~! 올초만 해도 정말 성관계 쉽지 않았어요 가끔 집사람 눈치 보며 들이대다 1~2분도 안돼서 쪼그라들고 여기 광고처럼 꾸준하게 지금 4개월째 먹다 보니 10대 때처럼 아침마다 탠트 치고 3번까지는 안 받아주니 두 번까지는 자주 합니다.^^ 이놈 인정합니다.

 

★★★★★
비아노스 후기

 

처음에 좀 먹다가 효과가 없어 보여 다른 제품 밤++ 이나 마++아 등 다른 걸 먹어봤지만 그것도 별 효능이 없는 거 같아 다시 이 제품을 사서 먹는다 ㅜㅜ 이 제품이 당장은 성적인 기능이나 전립선에 관해서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피로 해소엔 좋은 건 맞다. 광고처럼 이번에 3-6개월 꾸준히 먹어보려 한다. 나중에 사용후기 다시 올리겠다 ㅎㅎ

 

 

★★★★★
비아노스 후기

 

알레르기 때문에 쏘팔메토 제품 못 먹는 1인입니다
알레르기 때문에 전립선 영양제를 못 먹었는데 이건 3일째 먹는데 괜찮은 거 같네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효과는 둘째치고 먹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든든합니다 기분 때문인지 댓글에 빠져서 인지 몰라도 피로도가 약간 덜한듯하네요 꾸준히 효과 보길 기대해봅니다 알레르기 반응 나타나면 다시 보고드리겠습니다 //!~ 한 달 좀 넘게 먹었는데 알레르기 반응 없네요 한번 자면 아침까지 안 일어나고 잡니다 큰 변화보다는 소변보기가 언제부턴가 조금 나아진 것 같네요 //!~ 두 달 복용했습니다 강직도에 변화가 있네요 이거 약간 알바 냄새가 나네 ㅋㅋ 먹지도 못했는데 저한테 잘 맞는듯하네요

 

 

★★★★★
비아노스 후기

 

일주일 정도 먹었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아침이 달라지는 게 느껴지네요 ㅋㅋ
당분간 계속 먹어볼라구여

 

 

★★★★★
비아노스 후기

 

이게 효과인가 봐요
이제 겨우 3일 차인데 기분이 그런가 몰라도 화장 실기서 힘든 게 좀 줄었다고 느껴집니다
한 달 정도 지나면 좀 더 알겠지만 확실히 좋아질 것 같습니다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 부작용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주로 소화기 계통에 나타나는데요, 특히 식사 전에 섭취하게 되면 속이 메스껍거나, 설사를 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때는 식 전에 드시는 것을 삼가고 식후에 꼭 드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알레르기가 발생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데요. 특히 알레르기에 민감한 체질인 경우에는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이 발생할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를 찾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주성분 쏘팔메토의 효능이 혈관 확장을 통한 혈류와 관계가 있기 때문에 혈액이 잘 응고가 안되는 경우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이 있는데요. 

예를 들면, 혈우병이 있다거나, 혈액응고가 어려워 혈액응고제를 복용 중인 경우 비 아노스는 혈류를 과하게 순환시켜 혈액응고가 더 어려워지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이런 경우 섭취를 삼가야 합니다.

 

또, 혈류를 관리해야 하는 수술 전후에 있는 환자라던가, 혈액 관련 질환자들에게도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 때도 비 아노스를 섭취하시면 안 됩니다.


 

정리하며

 

비아노스는 기능성이 있는 천연물질들로 만들어졌고 그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은 제품인데요. 섭취 시 주의사항만 지킨다면 각종 부작용도 대부분 피할 수 있다고 봅니다.

누구나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나이가 들면 전립선 건강이 안 좋아지는 건 피할 수 없는데요. 전립선 건강을 지키는 방법이 식이요법으로 할 수 없는 거라면, 생활습관 개선과 기능성이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방법이 대안이라고 봅니다.

다만, 제품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은 항상 제대로 된 원료를 사용했는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비아노스의 주성분인 쏘팔메토는 미국 플로리다주에서만 자라는데요. 이것을 중국이나 인도 등에 수출도 한다고 합니다.

문제는 중국이나 동남아에서 들어오는 쏘팔메토 원료 중에는 미국 원료에 값싼 팜유를 섞어서 들여오기도 한다고 하네요.

팜유에도 로르산이 섞여 있어, 함께 섞는 모양이지만, 아무래도 쏘팔메토 원료로만 만든 것만은 못할 거라고 판단됩니다.

이 내용이 전립선에 대해 고민하는 많은 남성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nsur.

 

 

 

포스팅에는 제휴 마케팅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항상 더 유익한 내용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