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발 373 효과 후기 리뷰를 리뷰 해 보자 :: 바람부는대로

 

 

풀발 373은 사실 제가 포스팅 한번 했던거 같은데, 돌아보니 많은 판매가 있었네요. 효과가 좋아서일까? 아니면 홍보가 너무 잘되서 일까 문득 그런 생각에 잠겨보았습니다. 잘은 몰라도 최소한 6:4정도는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 사실 안 먹어봤지만, 이 제품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후기가 엄청 나고 효과가 느껴진다는 분, 안 느껴진다는 분, 잘 모르겠다는 분 다 계시지만 일단, 많은 사람들이 그동안 관여했다는 자체가 일단 '괜찮다'라고 보는데는 이의가 없을거 같아요.

 

남성 능력과 관련한 이야기는 동서고금을 통해 누구나 공통적으로 갖는 관심사 중의 하나인데, 막상 드러내놓고 이야기 하기가 늘 쑥스럽고 민망하기 마련인데요.

 

그런데 말보다는 지면에 글을 남기는 건 좀더 쉬울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품 정보 보다는 리뷰 중심으로, 뭔가 도움이 되는게 없을까 생각하다가 이글 저글을 찾은시는 분들이 꽤 계실거 같아 후기들을 살펴보면서 저의 생각을 더해 보려고 합니다.

 

지금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 특별 이벤트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혹시 시간이 없어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나 구매 정보로 바로 가길 원하신다면 아래 공식홈페이지에서 알아보셔도 좋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이 제품을 처음 보신 분들을 위해 일단 제품 핵심내용만은 간략하게 살펴보고 시작할게요.

 

 

풀발 373은 무엇이고 효과는?

 

풀발 373

 

 

 

풀발 373은 건강기능식품은 아닙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제품의 인기가 지속되는 힘은 특별한 원료 때문인데요. 원료의 핵심은 바로 373(삼칠삼)에 있는데, 이 삼이 좀 특수해서 인삼 속의 대표성분인 사포닌 함량이 홍삼보다 높고 고려인삼보다는 무려 2배나 높다는 게 핵심입니다.

 

사포닌이 많다는게 남성활력과 무슨 관계 있을까 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요점만 말씀드리면, 사포닌이 남성 능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고, 삼칠삼은 사포닌 함량이 높아 이 성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수 있어 남성능력을 개선하는데 더 효과적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사포닌의 일반적인 효능으로는 항암작용, 항 균작용, 항산화, 콜레스테롤 감소, 면역력증진, 피로해소, 혈액순환 등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런데, 사포닌이 직접적으로 남성 활력증진에 좋다는 얘긴 많이들 못들어 보셨을텐데요. 조사해보니 연구결과가 있었어요.

 

2021년 한 이무연 아담스비뇨기과 원장의 컬럼.<제목:'대표적 건강식품 홍삼, 발기부전 방지에도 효과가 좋을까?>에 의하면 홍삼은 남성 기능향상에 큰 도움을 줄수 있는데, 연세대 의대 연구에 의하면 홍삼 300mg정을 하루 2번씩 1~3개월 동안 홍삼을 섭취한 발기부전환자들의 63%가 증상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 때문인데, 사포닌 성분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음경해면체 평활근의 혈액순환을 증진시키므로 발기부전을 개선해 주는데요. 

 

실제로 쥐 60마리를 대상으로도 실험해본 결과 사포닌이 발기부전을 개선을 한다는 것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그 외 부원료로 해송박과 아르기닌 정도가 대표인 것으로 볼수 있어요.

 

해송박은 프랑스 남부해안에서 자라는 35~50년산 소나무껍질추출물인데요. 이 껍질에는 아주 열악한 자연환경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물질이 대량 함유돼 있다고 하니 시너지를 낼 것이 확실합니다.

 

이 제품은 꽈추형이란 유튜브 닉네임을 가진 강남 유명 비뇨기의학과 전문의가 참여했다고 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는거 같아요.

 

리뷰가 2960개에 별점 5점만점에 4.8, 누적판매량이 70만포라고 하는데요. 한 포에 약 3만원대니 약 21억원어치가 판매된 셈이네요.(이건 네이버고요. 공식홈페이지에선 평점 4.9임.)

 

정품 가격은 한 박스(총 10스틱포)에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인가 3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효과가 있다는 제품이 과연 후기에서도 나타나는지가 더 궁금해질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풀발 373 리뷰를 리뷰해보자

 

풀발 373 리뷰

 

 

 

리뷰1: 맛은 써요. 하지만 홍삼보다는 덜 쓰네요.

- 제 의견: 그런데, 이거 효과가 있으면 아무리 써도 먹지 않을까요? 그래서, 저 같으면 맛은 효과만 좋다면 얼마든지 눈 딱 감고 먹는 성격이라 별로 게의치 않을거 같습니다. 어렸을적 부터 약을 잘 먹는다고 한게 기억나는데,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겠네요.

 

리뷰2: 스틱비닐이 잘 안뜯겨서 손에 다 묻어요. 효과는 짱!

- 제 의견: 이 스틱포가 '이지컷'이 없는거 같네요. 없다면 개선돼야 하겠죠. 그런데, 전 이렇게 간단한 후기를 왜 가져왔냐하면 이런게 오히려 진심인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길게 말하지 않는 타입이지만 솔직함이 묻어 있어요. 스틱포가 뜯기 어려워서 불만이란 솔직한 감정이 있긴 하지만, 효과는 봤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리뷰3: 지난 x월부터 신랑이 먹고 있는데, 배우자의 입장에서 정말 좋은제품이구나! 느꼈어요.

- 의견: 남편 이야기라면 과장이라고 볼수도 있지만, 배우자의 이야기니까 믿을만 하겠죠!

 

리뷰4: 1주일 먹어보니 효과를 알겠네요. 뭐라 말은 못하겠지만.

- 의견: 이분은 재구매 하신 분인데요. 일부일 먹어보고 느꼈다니 좀 빠르게 느끼신 케이스네요. 전혀 효과를 못느꼈다는 분도 꽤 계신데, 1주일만에 느꼈다면 정말 이 성분이 잘 받는 체질인거 같네요.

 

리뷰5: 신랑이 5개월째 먹고 있는데 도움이 되고 있어요. 아침에 힘들어 하는게 눈에 띠게 줄어들었어요.

- 의견: 5개월이면 어떤 효과가 있어도 있을수 있는 기간이네요. 사포닌이 적다는 고려인삼을 5개월 먹어도 효과가 있을텐데, 하물며 사포닌이 2배나 많은 삼칠삼 성분이니 당연할 것으로 보입니다.

 

안 좋은 리뷰도 있어요.

 

리뷰1: 효과가 있는지 확실치 않은데, 꾸준히 먹어보려고요.(1개월 사용기)

의견: 이것도 일종의 한약계열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한약을 지을때 보통 1달치부터 3개월, 6개월, 1년치 등 다양한데, 대부분 기본적으로 3개월치가 가장 많아요. 

 

이것은 한약물질을 먹은후 효과를 나타내는 기간이 평균적으로 3개월을 지나야 되는 경우가 많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이분의 경우는 아직 약이 반응할수 있는 절대적인 시간 부족으로 판단됩니다.

 

리뷰2: 가격이 너무 비싸요.

의견: 가격이 비싼 것은 회사에서 좀 내려주면 좋겠지만, 원료자체비용이 높다면 많이 인하하긴 쉽지 않을거에요. 다만, 할인행사 또는 회원 특가 등의 이벤트를 잘 활용하신다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사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다양한 후기를 더 보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리

풀발 373에 대해 리뷰를 리뷰하다라는 제목으로 이야기해 봤는데요.

 

제품 효과에 대한 후기는 다양합니다. 효과를 봤다는 사람, 못봤다는 사람, 잘 모르겠다는 사람이 모두 있는데, 과연 누구 말을 믿고 구매결정을 해야 할까요?

 

건강식품을 먹는다는 것은 이미 결정을 하고 시작해야 한다고 봅니다.

 

다양한 후기를 보면서 효과가 있다는 후기가 내게도 일어나길 바라면서 말이죠.

 

하지만, 반드시 이 제품이 내가 원하는 목적을 이룰거야 라기 보다는 혹시, 내게는 잘 맞지 않아서 큰 효과는 못 보더라도 성분으로 볼때 최소한 이정도는 도움이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접근하면 좋을거 같아요.

 

어차피 직접 먹어보기 전까지는 모릅니다. 후기가 아무리 좋아도 그건 그저 가능성의 일부일 뿐이니까요.

 

일체 유심조(一切唯心造)라고 했던가요?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성인의 말처럼, 일단 드시기로 하셨다면 긍정적인 마음으로 섭취하셔야 효과가 더 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 포스팅이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