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퓨라 EPURA 에퓨놀 바이옴 샴푸 내가 써도 될까? :: 바람부는대로


우리가 물건을 사기 전에 과연 이 물건이 좋은지, 나쁜지 모르면 대부분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제품의 특징이나 후기를 찾아보고 사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요즘은 인터넷 상에도 너무 많은 가짜 정보가 많아 저 같은 경우엔 검색으로 찾아 내도 과연 이 정보가 맞는 건지 광고성 글은 아닌지, 알 수 없을 때가 많더라고요.

또 어떤 제품은 정보성 글은 없고 광고글로 도배를 해 놓아 정작 내가 보고 싶은 정보가 없는 경우도 흔한 일이죠.

그럴 듯 한 정보를 찾아 겨우 물건을 사도, 이게 잘 산 건지 못 산건 지 모를 때가 많고, 설사 안다 해도 물건을 산 후 한참 후에나 깨닫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저는 보다 정확한 제품의 특징과 구매자들의 솔직한 경험을 최대한 객관성 있게 전달 해 사람들이 제대로 판단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요.

저처럼 제품을 고를 때 인터넷 상의 광고성 가짜 정보에 현혹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죠.

그래서 저는 사람들이 제대로 판단하도록 객관성 있고 정확한 사실만을 제시해 저같이 잘못된 정보로 원하지 않았던 물건을 사는 일이 없도록 하는 글을 쓰고 싶었습니다.

이 글이 그런 글이 되었으면 좋겠고요.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찾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요.

요즘 머리에 피지가 많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바로 이런 분들을 위해 나온 샴푸가 있었네요. 에퓨라 epura 에퓨놀(에푸놀) 바이옴 샴푸가 그것인데요.

 

그럼 이 샴푸의 특징부터 살펴본 후에 후기를 통해서 제품의 품질을 어떠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차   례◐

  • 에퓨라 epura 에푸놀 바이옴 샴푸의 특징
  • 제품의 실제 장단점
    - 장점(좋은 후기)
    - 단점(안 좋은 후기)
  • 정리하며

 


 

에퓨라 에퓨놀 바이옴 샴푸 특징

 

에프놀 바이옴 샴푸

 



이 샴푸의 특징은 한마디로 두피 케어 샴푸라고 할 수 있어요.

두피에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분들을 보면 머리가 떡지떡지 붙어서 지저분한 느낌을 주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이런 분들의 두피의 피지를 제거해 주기도 하고, 또 영양을 보충해 주기도 하고, 피지를 잠재워 주기도 하며, 두피를 저자극 천연 클렌징 재료로 말끔히 씻어주는 두피케어 전용 샴푸인데요.

 

에퓨라 epura 에푸놀 바이옴 샴푸는 일시적으로 단순하게 두피 문제를 해결하는데 그치지 않고요.

 

두피 문제의 핵심 원인을 찾아 그 원인을 제거하는 고기능 유효성분을 연구하고 최적의 설루션을 제공하는 두피치료용 샴푸라고 할 수 있어요.

에퓨라 에퓨놀 바이옴 샴푸는요 모든 원료를 자연 그대로 정직하게 담아내어 만들어진 기능성 샴푸이기 때문에, 취약해진 두피 장벽에 활기를 주어 두피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제품의 실제 장단점

 

제품의 장점과 단점은 사용해 본 사람들의 후기를 통해서 작성되었고요.

배송 등 서비스에 대한 불만들 위주인 리뷰, 아직 써 보지 않고 제품을 구매한 이유로 일관하는 리뷰, 건성으로 마지못해 한마디 하는 리뷰 등 진정성 없는 리뷰는 실제 품질이 궁금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제외시켰어요.

객관적이고 정확한 판단을 돕도록 리뷰는 가능하면 최신 것 위주로 발췌했으며, 이들 내용들 중에서 좋은 후기와 나쁜 후기를 가능하면 동일비율로 가져오도록 노력했습니다. (단, 장단점이 동일비율이 되지 않을 때는 제외)

 

 

■ 장점(좋은 후기)

 

1. ★★★★★

개인적으로 두피 가려운 게 한 2년은 된거 같음.
엄청 가려운게 아니라 은근히 신경 쓰이게 가려웠음.
좀 심하게 가려울 땐 머리 감으면서도 가렵고 머리 말리면서도 가려웠음 ㅠ
병원도 3군데 가보고 약 받아서 먹어봤자 그냥 가려움 없애주는 거라 약 안 먹으면 며칠 후 다시 가렵고... 무슨 클리닉 받으라고 해서 2백 쓴 적도 있음 ㅠ
샴푸도 해외직구까지 해서 수십 개 써보고
에푸놀 바이옴 샴푸도 솔직히 그나마 나한테 맞는 샴푸 거의 떨어지고 있는데 갑자기 광고 떠서 그래 또 속아보자 하고 사봤음
3일 써보고 70~80% 사라짐!!!
나한테 그 원인모를 신경 쓰이는 가려움증이 많이 사라짐!! 아직은 완벽하진 않지만 진짜 머지? 할 정도로 안 가려움.
지금도 머리 신경 쓰고 있는데 별 느낌 없음. 예전엔 머리 집중하면 은근히 가려운 게 있어서 엄청 신경 쓰였는데...
참... 샴푸로 잡힐 줄 상상도 못 했네 ㅠㅠ
진짜 신기함
이렇게 길게 글 쓴 것도 첨이고 ㅋ
거품은 절반만 눌러도 엄청 잘남
퇴근하고 와도 떡 안질 정도로 세정력도 좋음
더 써봐야겠지만
이제 샴푸는 이걸로 정착해야지
고마워요~정말

 

2. ★★★★★

샴푸 유목민이었어요
근데 이제 정착하렵니다
지성 두피라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 감아야 되는데 밤에 감고 아침에 일어나도 기름지고 떡지는 두피였어요
더군다나 두피 냄새까지...
여름에는 개기름과 냄새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것저것 진짜 많이 써봤는데 다 거기서 거기였고, 특별히 달라지지도 않았음.
이 에푸놀 바이옴 샴푸도 역시나 광고 보고 그냥 사본 거였는데, 대 to the 박ㅋㅋ
두피 냄새가 사라졌어요...
하루 한번 감았을 때도 냄새가 현저히 안 나는 편이라고요~
기름은 여전히 나오지만, 그래도 예전에 비해선 줄어든 거는 같고요.
이것만으로도 느 므나도 만족하고 있습니다ㅋ
단발 기준 3번 펌핑하는데, 펌핑할 때도 많은 양이 나오지 않고 적당 한양만 나오니 더 오래 쓰는감이 있네요. 거품도 풍부하고요~~
굿굿~!!! 좋아요

 

3. ★★★★★

정말 좋아요ㅋ
에푸놀 바이옴 샴푸 쓰고 하루만 머리를 안 감아도
기름지고 그러는데ㅠ
방콕 하면서이틀안감았는데도
뭔 일ᆢ? 머리가 뽀송뽀송ㅋ

 

4. ★★★★★

광고 보고 사서 써봤는데 완전 신세계예요!!
두피 문제도 해결되고 되게 깔끔해진 것 같아요
제형은 좀 묽은 제형인데 거품도 잘 나고 쓰기 좋아요
에푸놀 바이옴 샴푸 향도 좋고 샴푸 너무 맘에 들어요~

 

 

5. ★★★★★

한번 펌핑 양이 작아서 헤프게 쓸까 걱정했는데..
한번 펌핑으로도 거품 풍부하고 향이 너무 좋네요..
비싸서 한번 써보고 별 차이 없음 그냥 쓰던 샴푸 쓰려했는데.. 사춘기 딸들 머리 냄새는 사라진 듯합니다.
양이 작아 좀 살 떨리는 가격이지만 그래도 다 쓰면 재구매하려 합니다

 

 

6. ★★★★★

사실 저는 스케일러 사기 전에 남자 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샴푸를 먼저 선물 받았어요. 저는 지루성 두피염을 달고 사는 사람이었는데, 스케일러랑 에푸놀 바이옴 샴푸 사용하고 두피가 눈에 띄게 너무 좋아졌어요. 현재 약 3개월 정도? 샴푸 사용하고 있고, 스케일러는 떡 너무 졌을 때 사용하고 있어요 확실히 가려움도 많이 줄고 떡도 잘 안 집니다. 저는 이제 샴푸, 스케일러 다 정착한 거 같습니다 ;) 진짜 좋아졌어요 

 

 

7. ★★★★★

지루성피부염이 너무 심해서 두피 열과 두피 껍질이 너무 심해서ㅠㅠ 좋다는 샴푸 다 찾아 썼는데 여기로 정착해야 할 거 같아요
첫날 머리 감은 날부터 두피 열도 가라앉고 두어 번 썼는데 껍질이 없어졌어요
껍질 까지면서 탈모도 생기는 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인생 샴푸입니다 대만족

 

8. ★★★★★

샴푸 구입 후에 두피 케어에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스케일러는 처음 사용했는데 아주 후끈후끈하네요.
소금이라서 두피 마사지하는 동안 깨끗해지는 기분도 들고 미온수로 씻어내니 바로 후끈함은 없어졌어요.
스트레스와 두피에서 올라오는 열 때문에 간지럽고 비듬이나 두피 껍질이 벗겨지기고 했는데요.
샴푸 사용 후에 바로 반응이 있더라고요.
이번 스케일러는 일주일에 1-2회 사용만 하면 돼서 꾸준히 관리해 보려고요. 좋은 제품 계속 만들어주시길..

 

9. ★★★★★

머리가 너무 가려웠고 다른 샴푸를 써도 진정이 안되었는데 이 샴푸 쓰고 가려움증이 훨씬 줄었어요 린스 없이도 머릿결도 부드러운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10. ★★★★★

지루성 때문에 늘 기름기가 있었는데 ᆢ기름기도 확실히 없고 거품이 정말 풍부하고 세정력이 좋네요 우연히 유튜브 광고보다 반신반의 하고 구매했는데 기대 이상입니다 앞으론 이 제품 써야겠네요 정말 샴푸 많이 바꿨는데ᆢ알게 돼서 좋네요 쭉 써봐야겠어요

 

 

단점(안 좋은 후기)

 

1. ★★★★★

머리카락도 덜 빠지는 것 같고 가려움도 조금 덜해요
머릿결은 좋아지는 것 같진 않아요

 

2. ★★★★★☆

평범해요. 남편이 머리가 기름지고
지루성 두피염 때문에 여름마다 고생해서 사봤는데
1달 사용 변함없음이에요. 그래서 좋지도 나쁘지도 SoSo 대신 다른 샴푸보단 가격이 좀 더 있는 편이죠

 

3. ★★★★★

아직까지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는데
꾸준히 사용 중입니다

 

 

정리하며

 

오늘은 두피 케어 전문샴푸인 에퓨라 에프놀 바이옴 샴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사람이 머리 하나로 그 사람 인상이 바뀐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두피가 지성인 사람은 감아도 감아도 피지와 가려움증이 가시지 않아 너무 힘들죠.

 

게다가 걸핏하면 머리가 떡지니 다른 사람이 보면 민망하기도 하고요. 이렇게 피지가 많은 두피를 가진 분들은 머리 관리하기가 정말 쉽지 않잖아요.

 

그런데, 샴푸든 치료제든 그 피지를 제거해 주어 가려움증을 해소시켜 주고 머리 두피 자체를 건강하게 가꿀 수만 있다면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제품 후기를 보면 효과가 완전히 없다는 사람은 거의 없는 걸 보니, 제품 품질이 괜찮긴 한가 보네요.

 

각자, 상황에 따라 힘드신 분들은 이 샴푸, 저 샴푸 많이들 써 보면서 계속 샴푸 찾아 일생을 보내시는 분들 많은 듯한데요.

악성 댓글도 거의 없고, 이러다가 이 샴푸에 정착했다는 사람도 있는 걸 보니, 뭔가 다르긴 한가 봅니다.

정확한 것은 여러 후기를 보고 상황에 따라 각자 이야기하는 경우를 보고 나도 이 제품을 사용해도 될 것인지 판단해 보는 것도 괜찮을듯싶습니다.

 

오늘 이 글이 다소나마 두피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nsur.

 

 

 

* 포스팅에는 제휴 마케팅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항상 더 유익한 내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