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룸 목편한케어 자면서도 돼? 효과 사용법 후기
본문 바로가기
건강

슬룸 목편한케어 자면서도 돼? 효과 사용법 후기

by mansur 2024. 4. 3.
반응형

 

목 디스크 환자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합니다. 

 

목디스크는 목뼈와 뼈 사이에 뼈가 서로 부딛치지 않게 하고 충격완화를 해주는 말랑말랑한 젤리같은 디스크(추간판)가 파열되거나 튀어나와 신경을 눌러 생기는 질환인데요.

 

이러한 원인 중 하나는 바로 오랜시간 목에 무리한 힘을 주기 때문인데, 요즘은 특히 스마트폰 때문이라고 해요.

 

목디스크는 과거엔 노년층이 많았는데, 최근에는 젊은 층의 목디스크 환자들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 바로 이 스마트폰이 그 원인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오랜 나쁜 습관은 꼭 목 디스크까지는 아니더라도 그 전단계라고 볼수 있는 거북목 또는 일자목을 만들기도 합니다.

 

거북목과 목디스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의 생활습관이 가장 중요한데요.

 

일을 할때도 목을 수그리지 않도록 컴퓨터 모니터를 눈높이에 맞추는게 좋고, 피치못하게 목을 수그려야 한다면 틈틈히 스트레칭을 해주는게 좋고요. 특히 목을 수그리고 스마트폰을 보는 자세를 피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습니다.

 

우리 목은 수그리는 각도에 따라 목이 받는 압력이 더 가중된다고 하는데요.

 

15도 숙이면 12kg, 45도 숙이면 22kg, 60도 숙이면 무려 27kg의 압력이 목에 가해진다고 하니, 이 자세는 안좋은 자세를 넘어 위험한 자세라고도 볼수 있습니다.

 

혹시, 아직도 목을 수그리는 동작을 별일 없겠지 하고 지속적으로 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지금부터라도 수그리고 스마트폰을 보는 자세는 안하시는게 좋고요. 어떤 작업을 할때도 오랜시간 목을 수그리는 자세를 절대 하지 말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이미 무리한 힘을 많이 줘 목이 굳고 송모근이 딱딱해 지셨다면 안마를 받거나 마사지기등을 해서 풀어주는게 좋은데요.

 

저같은 경우도 그렇지만 안마기기가 시중에 많지만 주로 앉거나 서서 해야 하는것은 피곤할땐 그것도 번거롭고 귀찮아 그냥 누워서 잠이 들기 쉬울거 같아요. 

 

그래서 이럴땐 그냥 누워만 있어도 목을 주물러줘 송모근을 확 풀어주는 건 없나? 라고 생각할수 있는데요.

 

오늘 제품은 바로 저같은 귀차니즘 분들에겐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누워만 있어도 편하게 목을 풀어준다는 그 제품, 슬룸 목편한케어 효과 사용법 후기에 대해 알아 볼게요.

 

 

슬룸 목편한케어, 어떤거?

슬룸 목편한케어

 

슬룸 목편한케어는 편하게 누워만 있으면 뻣뻣하게 굳은 목의 송모근을 온열로 풀어주고 마사지까지 해줘 뭉친 목근육을 누운 자세에서 편안하게 풀어주는 베개형 마사지기입니다.

 

자세한 제원 및 제품 기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명: 슬룸 목편한케어
  • 모델명: SL-001
  • KC 전파 안정 인증 
  • 정격전압 3.7V/2,500mAh
  • 작동시간: 기본 온찜질 10분, 마사지 15분
  • 충전시간: 약 3시간
  • 완충후 사용가능시간: 하루 15분씩 약 10일 사용가능
  • 제품 구성품: 본품, USB케이블, 설명서

 

 

슬룸 목편한케어 장점

슬룸 목편한케어 정말 목케어 제대로 할수 있는지,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여기서 알아봤습니다.

 

1. 섬세한 마사지케어(3D지압 마사지)

슬룸 목편한케어에는 12개의 3D입체롤러가 장착돼 2개의 큰 지압볼과 10개의 작은 지압볼이 손으로 마사지 하듯이 목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2. 원적외선 온열의 특별함

원적외선이 특별한 것은 일반열과는 다르게 마사지 부위를 보다 깊고 빠르게 데워 뻣뻣함과 뭉친 속근육까지 효과적으로 풀어줄수 있습니다.

 

슬룸 목편한케어 원적외선 온열효과

 

☑️원적외선이란? 

파장이 25μm이상인 적외선으로 피부속 깊숙이 투과되어 속근육까지 풀어줌

 

온열의 정도도 3단으로 돼 있어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40℃, 45℃, 50℃로 온도를 조절할수 있는데요.

 

40℃는 그냥 긴장을 풀어주고 싶을때, 45℃는 피로를 좀 풀어주고 싶을때, 50℃는 어깨와 목의 뭉침을 덜어주고 싶을때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 온열모드 사용시에는 피부가 예민하신 분, 통증과 열에 둔감하신 분들의 경우 저온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뜨겁다고 느껴지신다면 즉각 사용을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한국인의 목뼈 맞춘 C커브의 특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슬룸 목편한케어 한국인 목뼈 맞춤 설계

 

정부에서 조사한 한국인 인체표준데이터에 따른 한국인의 C커브의 완만한 목뼈 곡선에 맞춰 만들어졌기 때문에 목뼈에 더 밀착하여 스트레칭을 할수 있습니다.

 

4. 편안하고 부드러운 고밀도 고탄성 메모리폼

슬룸 목편한케어는 목을 받쳐주는 재질이 부드러워 편안하며, 밀도가 높고 탄성이 좋은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져 지지력과 복원력이 우수하고요. 

 

머리와 목이 누르는 압력을 분산시켜줘 더 편안함을 줄수 있습니다.

 

5. 유해물질 포함 안된 안전한 제품

예전에 유명한 침대들에서 라돈이 검출된 기억들 있으실거에요. 아무리 유명하고 좋은 제품도 건강에 유해하다면 피해야 할텐데요.

이 제품은 라돈 및 3대 유해물질이 포함 안됐다 하니, 안심입니다.

 

라돈은 테스트한 결과, 공인된 시험기관인 한일원자력(주)에서 라돈이 불검출 되었다고 하고요.

 

그외 유해물질 검사도 완료한 것임을 확인할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거 같아요.

 

 

 

누가 사용하면 좋을까?

1. 이유없이 목과 어깨가 결리고 불편하신분

2. 오랜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계시는 분

3.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으신 분

4. 휴대하기 편한 마사지기를 찾으시는 분

 

 

사용방법

슬룸 목편한케어 사용방법은 아주 간편한데요.

 

전원, 온열모드, 마사지 모드만 기억하시면 될거 같아요.

 

1. 먼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시면 녹색불이 켜지면서 전원이 들어오고  마사지 모드가 시작됩니다.

2. 온열모드

마사지모드가 끝나면 온열모드를 짧게 누르시면 온열모드가 시작되고,뭉친 속근육부터 깊고 빠르게 풀어줍니다.

기본 온찜질 시간은 10분이고요, 3단계로 온도조절을 할수 있는데요. 온도는 40℃(초록), 45℃(노랑), 50℃(빨강) 중에서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3. 마사지 모드

온열모드에서 전원을 짧게 한번 누르면 다시 마사지 모드로 바뀌는데요. 반대로 뒤집어(로고가 없는 면이 위로 오게)피로한 목을 부드럽게 풀어주세요. 기본 마사지 시간은 15분입니다.

 

 

구매 방법 및 가격

슬룸 목편한케어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되고요. 가격은 17만원이라고 쓰여 있는데, 할인해서 9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구매전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그래도 생각치 않게 내가 바라던 제품이 아닌걸 뒤늦게 알고 후회하는 경우가 많죠. 다행히도 이 제품은 구매후 30일 사용후 효과가 없다고 생각되시면 100%환불을 해 준다고 하네요. 사고는 싶은데 효과가 없으면 어떻게 하나?하고 걱정하셨던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시험해 볼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후기 엿보기

제품을 따져볼땐 제품 설명 못지 않게 후기를 살펴보는것도 빼놓을수 없는 과정일텐데요. 그래서, 제가 대신 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경험자들의 대표적인 후기를 들여다 보았습니다.

 

리뷰 갯수가 총 39,123개인데요. 그 중에서 슬룸 목편한케어 제품에 대한 대표적인 후기를 가져와 봤어요.

 

후기 1: 만성두통인 사람은 무조건 써보시길 권해요. 목이 자주 뭉치고 담에 걸려 자주 피곤했어요. 집에 와서 자기전 간편하게 목을 풀어주는 기기를 찾다가 슬룸 목편한케어 발견하고 샀어요.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퇴근후 누워서 휴대폰 보면서 뜨끈하게 목근육을 풀어줍니다. 베개 겉커버를 하나 더 샀는데, 정말 사길 잘했어요. 커버 더 사시는걸 추천. 바꿔가면서 사용하니 산뜻해서 너무 좋아요. 자기전에 사용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너무 목이 편해요. 목근육이 덜 뭉치니 담도 안 걸리고, 편두통도 많이 사라졌어요. 평소에 담이 잘 걸리시는 분들 사용해 보세요.

 

후기2: 슬룸 베개에 누워 바로 3단계(빨강)를 눌러보니 금방 뜨거워지면서 조금더 있으니 너무 뜨거워져 다시 1단계(노랑)로 내렸어요. 15분간 지지고 마사지를 했어요. 경추 양쪽으로 롤러가 뱅글뱅글 돌면서 제대로 마사지를 해줍니다. 이렇게 30분 하고 나니 목이 한결 가벼워 졌어요. 개인적으로 목이 아프기 전에 평소에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고요. 그리고나서 이런 제품 도움도 받는걸 추천드리고, 이 제품을 생각중이라면 적극 추천드려요.

 

후기3: 목에 딱 좋은 마사지기에요. 허리와 목, 등을 한꺼번에 하는 기기들은 자세를 위치를 바꿔 보면 자세가 불편하고 아파서 안 좋았는데, 이 목편한케어는 바닥면이 둥글 둥글해서 아픈곳 찾아 굴려가면서 사용하니 좋아요. 마사지하면 아프다던 언니도 아프면서도 시원해 좋다고 하네요.디스크 수술한 우리 강아지까지 마사지를 즐기고 있네요!

 

후기4: 뻐근하고 결리는 만성 목상태 때문에 샀어요. 집에 안마기가 여러개 있지만 손이 잘 안가던 차에 이 제품 리뷰가 좋아 구매해 봤어요. 마사지할때 조금 아프긴 한데 시원했어요. 시원하게 주물러주니 잠이 솔솔 와요. 한번 사용해 봤는데, 목이 정말로 부드러워졌고 목을 돌려봐도 뻐근함이 덜 하네요. 온 식구가 번갈아가면서 잘 사용 중이랍니다.

 

 더 많은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활용해 보세요.

 

 

 

 

 

정리

지금까지 슬룸 목편한케어 마사지기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생활속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고요. 

 

바른 자세를 유지할수 없는 작업 환경에 놓여 있다면, 중간 중간 스트레칭으로 목을 수그렸던 반대방향으로 1~2분 동안 펴주는 동작이 좋고요. 지속적으로 일을 해야 하는 경우라면 적어도 한시간에 10분정도는 목을 쉬게 해 주시는 게 좋다는 결론입니다.

 

그래도 목이나 어깨가 뭉치거나 결리신다면 목편하게 케어해주는 마사지기로 온열과 마사지를 매일 해주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또 큰 효과는 바라지도 않고 그저 목을 꾸준히 찜질(혈액순환)만 해줘도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꽤 계실거 같은데요. 이런 분들께도 좋을거 같습니다.

 

목또는 어깨에 담이 결렸을때 풀어주는 방법으로 근육과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꾸준한 스트레칭과 찜질을 들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목관리와 슬룸 목편한 케어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