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과대광고 모델 부작용 효능 가격 후기 :: 바람부는대로

나이가 들어가면서 건강상으로 여자든 남자든 힘든 고비가 있다면, 갱년기가 그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런데, 남자들의 갱년기는 여자들만큼 심하지는 않은 것 같다.

 

대신 남자들은 나이가 40대를 넘어 50~60대에 들어서면서부터 또 하나의 고비가 있다면 그것은 남성 활력의 급격한 감퇴일 것이다.

 

남성활력의 감퇴는 전립선 비대에 그 원인이 있다. 전립선은 방광 바로 아래 요도를 감싸고 있는 밤알 크기만한 기관으로 정액의 일부분을 생성하는 역할을 한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부작용 효능 후기

 

 

 

전립선은 나이가 들면서 남성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점점 커져서 이것이 요도를 압박하게 되는데, 이것을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한다.

 

한국에서는 전립선 비대증상을 보이는 노령인구가 점점 많아지자,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같은 전립선기능식품이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

 

이에따라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사에서는 유튜브 및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예쁜 여자 광고 모델들을 등장시켜 다소 과대광고하는 모습을 보이자, 역대 비아노스 여자모델들 또한 관심의 대상이 되는 기이한 현상도 벌어지고 있다.

 

그래서 이 번에는 전립선 기능 개선 및 남성활력 증진에 좋다고 광고하고 있으며 시중의 관심을 뜨겁게 받고 있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라는 제품에 대해 자세히 파헤쳐 보기로 한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를 줄여서 그냥 '비아노스'라고도 한다.

 

 

차례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무엇이며, 성분은?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가격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부작용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후기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복용법
  • 맺는말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무엇이며, 성분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부작용 효능 후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트루포뮬러(Trueformula co.kr)'사에서 제조한 전립선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의 이름으로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라고도 부른다.

제조사인 트루포뮬러는 비아노스를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을 목표로 하는 사람이 복용하면 좋다고 한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는 원재료(성분)가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돼 있다고 한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스페인 산), d-a-토코페롤, 니코틴산아미드, 산화아연, 옥타코사놀 분말(독일산), 판토텐산칼슘, 비타민B6 염산염, 비타민B1 염산염, 비타민B2, 포도씨유(스페인산), 밀랍, 대두레시틴, 오미자 농축분말, 마카추출물 분말, 마늘 농축분말, 당귀 추출물 분말, 홍삼농축액 분말, 아미노산 혼합제제(L-트립토판, 팔라티노스), L-아르지닌, EPA 및 DHA 함유 유지(정제어유), 강황 추출물 분말, 산수유추출물 분말

캡슐 기제: 젤라틴, 글리세린, D-소비톨액, 카카오 색소, 오징어 먹물 색소
알레르기 유발 물질: 대두, 고등어, 쇠고기, 오징어 함유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의 효능은 9가지 기능성 원재료의 효능과 동일하다고 보면 되는데, 기능성 원료는 다음과 같다.

 

[주원료 9가지]

  1.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
  2. 비타민E ▶ 항산화 작용,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
  3.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
  4.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도움
  5.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6.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
  7.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
  8.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9.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주원료, 쏘팔메토 열매

 

 

[부원료 7가지]

  1. 마카추출 농축액분말
  2. 마늘엑기스분말
  3. 홍삼 농축액분말
  4. 오미자 농축분말
  5. 당귀추출분말
  6. 강황추출분말
  7. L-아르기닌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부원료

 

부원료들은 주원료와 함께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는데, 이중 L-아르기닌은 남성활력을 불어넣는데 좋다고 해 남성 건강보조제에 자주 활용된다.

 

위 원료 중 대부분은 영양제로 보면 큰 무리가 없을 것 같고, 전립선과 지구력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것은 결국 두 가지이다. 즉,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 성분이 전립선 건강 및 지구력 증진에 주요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것들 중 하나는 바로 효능이 얼마나 먹어야 나는 것인가이다.

비아노스를 만드는 주성분이 쏘팔메토라는 천연원료로 만들어 진다. 따라서, 천연원료로 만들어지는 약품 또는 식품은 대부분 그 효능이 양약보다 비교적 더디게 나타난다.

천연성분이 꾸준하게 복용하여 몸에 성분들이 체화되어야 비로서 반응을 보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대한 좋은 비유로 한약을 떠 올려보시면 된다. 한약 역시 천연재료가 주성분이기 때문에 적어도 두 세달은 돼야 효과를 볼수 있는 것이 대부분이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역시 천연성분이 주성분이므로 이 주성분의 효능이 나타나려면 한약처럼 어느정도의 시간이 필요한데, 최소한 2~3개월이라고 보시면 된다.


따라서, 드셔 본 분들의 후기를 듣더라도 최소 3개월 정도는 드셔 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봐야 정확할 것이다.

기왕 전립선 영양제로 건강을 챙기겠다고 마음 먹었다면 성급한 판단의 오류를 범하지 않으실 것을 권한다.
적어도 이 글을 보신 분들이라면 말이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의 효능을 정리해 본다면, 다음과 같이 정리할수 있다.

 

  • 전립선 비대증을 개선해 준다.
  • 소변 볼 때 힘과 소변속도를 증진시켜주고
  • 소변 후 잔뇨감을 완화시켜준다.
  • 지구력과 체력을 향상시켜 생활에 활력을 준다.
  • 면역기능을 향상시켜 질병에 잘 걸리지 않게 한다.
  • 항산화 작용을 해 염증성 질환을 예방할수 있다.
  • 체내 에너지 생성을 증진하여 활력에 도움이 된다.
  •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조절에 도움을 준다.
  •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으로 근육량, 골밀도를 증가시켜 준다.

* 참고로, 이러한 건강보조식품의 효능은 최소 2~3개월이 지나야 나타나고 또 개인차가 있으므로, 최소한 2개월 이상 복용자들의 후기를 참조하실 것을 권장한다.

본인이 복용할 때도 적어도 2~3개월 이상은 먹을 생각으로 접근해야 하며, 그 이하로 효과를 볼 목적이라면 안하는게 낫다.

또한, 건강보조제라는 것은 복용자의 신체상태에 따라 효능도 다를수 있으므로 누군가 50%효과가 있다고 한다면 나도 같을수도, 아니면 더 좋거나, 더 나쁘거나 할수도 있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둬야 한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성분 별 함량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가격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의 가격은 1개월분이 3만 원대, 3개월분이 1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박스로 본다면 1박스 3만원 대, 2박스 6만원 대, 3박스 8만원대, 6박스 16만원 대, 12박스 34만원대이다.

 


또 6개월분이 20만 원대, 12개월분이 34만 원대이다. 장기간분을 살수록 가격은 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트루포물러 비아노스에 대한 더 자세한 가격이나 내용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트루포물러 비아노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부작용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식약처가 인증한 건강보조제이기 때문에 안전성에는 문제가 없다. 하지만, 복용 전에 주의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경우에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 섭취자의 건강상태에 따라 반응에 서로 다를수 있다.
  •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성인남성만 복용한다. (어린이와 여성은 복용을 삼가한다.)
  • 수술 전후, 출혈성 증상이 있거나 이로 인한 항응고제 복용시 전문가와 상담해야 한다.
  • 성분속에 포함된 고등어, 대두, 오징어, 쇠고기 등에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한다.
  • 메스꺼움, 구토, 소화불량, 설사 등 소화기계통의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식후에 복용할 것을 권장한다.
  • 연질 캡슐형태의 제품이므로 외형과 성상에 변화가 생길수 있어 이상이 있을경우 즉시 전문가를 찾아야 한다.
  • 유통기한이 경과한 제품은 복용을 금한다.
  • 복용 중 이상현상 발생시 섭취를 즉각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한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후기

 

이 글은 광고를 위한 것이 아니므로 객관적으로 판단하는데 도움을 드리려고 쿠팡에서 구매한 구매자들의 가장 최근 후기 10개를 순서대로 가져와봤습니다.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신랑이 좋다고~~

광고를 보고 그냥 구입을 했는데
신랑이 왠지 피곤도 덜한 거 같다고
전반적으로 몸에 좋은 거 같아 맘에 든다고 해서
삼 개월째 먹고 있는데 저도 맘에 드네요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광고를 많이도 하고 리뷰도 좋길래 한 달치만 일단 구입해서 먹고 있다. 아직은 아랫부분의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좀 달라진 느낌은 있고 몸의 피로도가 감소하고 좋아진 거 같다. 전립선 영양제라기보다는 피로 회복제인 거 같은 느낌 ㅎㅎㅎ 좀 꾸준히 먹어볼 생각이다~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이제 한 달 반 정도 복용해봤는데 눈에 띄게 좋아진 거 같진 않고 심리적 효과인지는 몰라도 약간의 효과는 있는 거 같아요 한번 더 구매해서 복용해봐야 알 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기간 동안 복용해야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복용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었는데, 느낌은 나쁘지 않아요. 조금 더 먹어보고 추가 올릴게요.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배송도 빠르고 이제 먹기 시작했는데 효능은 좀 더 지켜봐야 될 듯하네요... 그런데 쏘팔보다는 좋은듯합니다... 자다가 중간에 화장실 갈 일도 없어지고 효능의 차이가 있겠죠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1주일 먹었는데

확실히 새벽에 소변 때문에 잠 깨는 일 없고
모닝 텐트가 불편할 정도로 하하!
그런데 이틀 안 먹으니 안 먹은 효과 바로 나옵니다
꾸준히 먹어야나봐요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처음 먹어봐서 아직 효과는 모르겠네요
꾸준히 한 달 먹어보고 효과 있으면 그때
재 리뷰 할게요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계속 복용 중인데 확 좋아지는 건 아닌데
조금씩은 좋아지는 거 같아요
계속 먹어 봐야 알듯 하지만...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아저씨가..

우리 집 아찌가 사달라고 그래서 구매 전립선약이 탈모에도 좋다는...ㅋㅋ 효과가 있을지는... 어쨌든 두 번째 구매입니다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개, 18g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 볼게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구입방법 및 복용법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셔도 되고요, 약국에서 판매하는 곳이 있으니, 동네 약국에 있다면 편하게 구매하셔도 됩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갭슐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가 쉬워요. 물과 함께 하루 1번 1캡슐만 섭취하면 됩니다.

 

 

 

맺는말

 

오늘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나이가 들면 전립선이 비대해져서 전립선을 통과하는 요도를 누르게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줌발이 약해지는 원인도 모두 이 전립선 비대로 인한 요도 압박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전립선은 40대 이후 노화가 진행되면서 점점 커지게 되면, 소변이 마려우면 참을 수 없는 절박뇨, 소변을 볼 때 뜸을 들여야 소변이 나오는 지연뇨, 갑작스럽게 화장실을 가야하는 절박뇨, 소변의 흐름이 끊기는 단절뇨와 배뇨 시 힘을 주어야 하는 등 방광의 배출 장애가 생기게 된다고 해요.

전립선 비대증의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진 않았지만, 유전적 요인, 가족력, 노화 등이 관련이 있다는 것만 알려지고 있다네요. 또 남성호르몬이 생성되지 않으면 전립선이 위축된다고 합니다. 

전립선 비대증이 심해지면 결국 치료를 해야 하는데요. 치료는 약물치료와 수술치료 두 가지가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 전립선 비대는 40대부터 시작해서 우리 남성들의 활력을 빼앗아 가는 고질적인 문제인 것만은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심하지 않은 전립선 비대증은 생활하면서 관리를 잘하면 완화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온수 좌욕을 한다거나, 절주, 맨손체조 등의 생활요법으로 증상이 완화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고환의 노화로 인해 생기는 전립선, 예방하기 위해선 규칙적인 생활과 충분한 휴식, 그리고 너무 오래 앉아 있는 것은 피하는 게 좋다고 하고요. 또, 소변을 너무 오래 참는 것도 안 좋다고 합니다.

또한 남성호르몬이 생성이 안 될 때 문제가 되는데, 남성호르몬제를 투여하면 전립선 크기를 감소시킬 수 있어 전립선 치료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고 해요.

따라서, 평소 남성호르몬을 증진시키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하지만, 식품을 먹어 전립선 건강을 챙기기엔 그 함량이 필요량 대비 너무 작다고 합니다.

기왕 전립선 건강을 철저히 유지하고 더 나아가 호전시키려면 함량이 충분한 전립선 건강기능식품을 먹을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요즘은 30대에서도 전립선 비대증 환자가 많이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쨌든 전립선 약화는 남성들에게 찾아오는 고비이니만큼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닌가 생각 듭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가 하도 유명해 져서 그런지 요즘 일부 약국에서도 트푸포뮬러 비아노스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모든 남성들만의 고민인 전립선 관련해 시중에서 자주 거론되고 있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해소되셨기를 바랍니다.


Mansur.

 

 

 

*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겸하고 있어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항상 더 좋은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0) 2021.07.12
남진 쏘팔코사놀 복용법 재구매 부작용 효능 후기 성분 총정리  (0) 2021.07.04
작약차 효능  (0) 2021.06.14
곰취 먹는법  (0) 2021.06.14
참당귀 효능  (0) 2021.06.14

+ Recent posts